파타고니아, 혁신적 신소재 더한 나노 퍼프(Nano Puff) 컬렉션 출시

[파타고니아-사진자료] 파타고니아 코리아, 나노 퍼프 (Nano Puff) 컬렉션 출 시 (1)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에서 기능성을 갖추는 동시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혁신적인 신소재를 사용한 나노 퍼프(Nano Puff)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공개된 컬렉션에 사용되는 신소재 ‘프리마로프트 골드 인슐레이션 에코(Prima Loft® Gold Insulation Eco)’는 파타고니아와 미국 태생의 아웃도어, 패션, 홈퍼니싱, 워크웨어, 군복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충전재 시장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 ‘프리마로프트(PrimaLoft)’사가 함께 개발한 친환경 합성 보온재로, 보온재의 55%가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져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미래지향적인 소재입니다.

또한, 물에 젖었을 때도 98% 보온성이 지속되는 뛰어난 체온 유지 기능을 갖춰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클라이밍부터 서핑, 스키 등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따듯하게 체온을 보호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파타고니아는 버려진 폴리에스터를 재활용함으로써 순수 폴레에스터 사용을 줄이고 폴리에스터의 원료인 석유를 절약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요. 나노 퍼프를 처음 선보인 2009년부터 겉감과 안감에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한 것은 물론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모든 나노 퍼프 제품에 ‘프리마로프트 골드 인슐레이션 에코’ 소재를 100% 적용하고 라벨과 지퍼같은 사소한 부자재 역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나노 퍼프 컬렉션은 풀오버, 후디, 베스트,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 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드레이어부터 재킷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리라 예상되는데요. 상품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