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viera Lopez의 관능적이고 싸이케델릭한 애니메이션


칠레의 산티아고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Xaviera Lopez’가 여성의 관능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담긴 GIF 영상을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정교한 펜슬 스트로크를 통한 그녀의 작품은 주로 블랙, 레드, 화이트의 컬러가 사용되는데요. 선명한 블랙 & 화이트의 대비에 강렬한 레드가 가미되어 더욱 뚜렷한 시각적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정적인 이미지가 아닌 GIF 애니메이션을 통해 넘쳐 흐르는듯한 비주얼은 그녀의 예술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그녀의 작품 대부분은 자신을 대변하는 듯한 젊은 여성의 일상과 그 일상으로부터 느껴지는 즐거운 감정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하지만, 싸이케델릭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표현되는 내적인 갈등을 익살스럽게 표현하기도 합니다.

그녀의 작품들은 매우 개인적 감정에서 비롯된 것들이지만, 그 연약하고 감성적인 아름다움은 수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많은 이들을 매료시킵니다. 그녀는 주로 활동하는 플랫폼이 인스타그램, 바인 등 SNS인 만큼 책, 노래, 영화, 광고 등의 다양한 테마로부터 재빠르게 영감을 얻어 자신만의 예술관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그녀의 작품은 왠지 모르게 우리에게 익숙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녀의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인데요. 앞으로 어떤 요소로부터 흥미로운 결과물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Xaviera Lopez의 인스타그램바인 계정을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