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운동 선수들의 육체미

different-body-types-olympic-athletes-howard-schatz-14미국 태생의 포토그래퍼 ‘하워드 샤츠(Howard Schatz)’가 전 세계 운동 선수들의 아름다운 육체미를 통해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사진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했습니다.

그의 사진 시리즈 ‘Athlete’에서는 보디빌더의 완벽한 육체미부터 마라토너의 날렵한 몸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종목의 운동 선수들의 신체를 통해 인체가 가진 아름다움을 강렬하게 표현했는데요. 이 시리즈는 각 종목에 맞게 가꿔진 이상적인 몸매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함과 동시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시리즈에 등장하는 선수들은 각기 다른 종목의 선수인만큼 신체의 비율, 모양, 근육량이 다 다른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그저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몸이 아닌 수없이 많은 노력과 연습, 단련으로 만들어진, 그 피땀 어린 노력의 결과물이기에 더욱 아름답다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 시리즈는 포토북으로 발매되기도 하며 전 세계 많은 이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는데요. 책에서는 인간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돌파한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레슬링 챔피언부터 원반던지기 선수, 축구 선수, 스키 점프 선수 등 각 종목에 걸친 선수들의 몸은 모두 다른 모습이지만 그들의 노력만큼은 모두 닮아 있는 것 같습니다.

포토그래퍼 하워드 샤츠의 자세한 프로필 및 더 많은 사진 시리즈는 그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different-body-types-olympic-athletes-howard-schatz-7 different-body-types-olympic-athletes-howard-schatz-8 different-body-types-olympic-athletes-howard-schatz-11different-body-types-olympic-athletes-howard-schatz-15 different-body-types-olympic-athletes-howard-schatz-16photo_2016-09-23_15-5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