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망가(Manga)’ 총망라

1

파리에 기반을 둔 예술 서적 전문 출판사 ‘타센(Taschen)’에서 매력적인 일본의 만화 문화를 배경으로 만화가 100명을 다룬 내용의 서적 ‘100 Manga Artists’를 발표 했습니다.

발표 된 서적은 이번이 두 번째로 발간 되는 개정판으로 추가 된 내용을 포함하여 약 700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을 바탕으로 이전 과 달리 A부터 Z까지 분류 된 디렉토리를 통해 보다 상세한 내용으로 구성 되었는데요. 일본 만화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올려 놓은 인물 로 손 꼽히는 ‘우주소년 아톰’의 창시자 ‘데즈카 오사무(Osamu Tezuka)’ 와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 되는 ‘아키라(Akira)’의 창시자 ‘오토모 가쓰히로(Katsuhiro Otomo)’ 와 같은 수퍼스타 부터 ‘진격의 거인’의 ‘이사야마 하지마(Hajime Isayama)’와 같은 신예까지 만화가의 전념을 엿 볼 수 있는 소개 및 커버 이미지는 물론 주요 캐릭터 설명 등과 같은 알 찬 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100 Manga Artists’는 일본 만화 역사를 이끌어 온, 그리고 앞으로 책임 질 만화, 만화가 를 총망라 한 책으로 수 많은 일본 만화 팬들에게 영감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서적의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구매는 ‘타센’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2 4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