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당신을 웃게하는 반려견의 사랑스런 표정

dog-portrait-photography-elke-vogelsang-29
AllGoodDogs-Silhouettes1
dogs-good-dnr_2863295k
dog-portrait-photography-elke-vogelsang-17
독일의 포토그래퍼 Elke Vogelsang이 사랑스런 반려견들의 일상, 그 아름다운 찰나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독일 북부의 작은 도시, ‘힐데스하임(Hildesheim)’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물사진, 웨딩 전문 포토그래퍼이자 동물 보호운동가인 그녀는 인물 사진 외에도 그녀만의 독특하고 사실적인 반려견 사진이 인상적인데요. 작가가 촬영한 강아지들의 사진은 생동감이 넘치는 나머지 우리의 눈 앞에서 바로 움직일 것만 같은 착각마저 줍니다. 또한 그녀가 촬영한 사진들은 강아지들의 표정 하나하나가 살아있어 많은 애견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갤러리에서는 그녀의 반려견인 ‘누들(Noodle)’, ‘스카웃(Scout), ‘로리(Loli)’를 비롯해 수많은 반려견들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주말의 여운이 채 가시지 않은 월요일, 정신 없고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면 순수한 강아지들의 사진을 통해 마음을 달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가의 더 많은 사진은 Elke Vogelsang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