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지오그래픽, 2016 올해의 여행 사진작가 공모 중

지구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소개하는 미국의 잡지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에서 오는 5월 27일까지 2016 여행 사진 작가 콘테스트 참여작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여행 사진 콘테스트(National Geographic Travel Photographer of the Year)를 통해 매년 여행자들이 촬영한 사진을 공모 받아 그 중에서 10점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는데요. 수상작 발표에 앞서 미리 제출된 공모작 중 몇 점을 선 공개 했습니다. 이번 2016년 콘테스트의 수상자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8월을 전후로 해서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번 콘테스트의 수상자들에게는 7일 간 캐나다의 북동쪽 허드슨 만(Hudson Bay)에 위치한 북극곰의 도시, ‘처칠(Churchill)’에서 북극곰 사파리 투어를 할 수 있는 여행 티켓(1인 2매)을 부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직 제출 기한이 남아있는 만큼 여행 중이거나 여행을 앞두신 분들은 각자의 여정 속 아름다운 사진 한 점을 통해 전 세계의 많은 이들과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2016년 내셔널 지오그래픽 여행 사진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 및 선 공개 된 참여작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