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 Burrard-Lucas가 담은 아프리카 야생동물의 밤

Superb-Pictures-of-African-Wild-Animals-at-NightSuperb-Pictures-of-African-Wild-Animals-at-Night1-900x507
영국 태생의 야생동물 전문 포토그래퍼 ‘Will Burrard-Lucas’는 아프리카의 중앙에 위치한 ‘잠비아(Zambia)’를 방문해 야생동물들의 밤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사진을 담아냈습니다.

공해가 없는 잠비아의 밤하늘은 금방이라도 쏟아져 내릴 듯 한 별들이 하늘을 수놓고 있는데요. 그 아름다운 하늘 아래 사자, 하이에나, 얼룩말,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카메라로 담았습니다. Will의 사진이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그의 사진에서는 야생 동물들의 생활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을 담아낸다는 점인데요. 이번 시리즈에서 드러나진 않았지만,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함께 살을 부비고, 체온을 느끼기도 하며 인간과 동물 사이의 따뜻한 모습을 담아내기도 합니다.

또한, Burrard-Lucas는 포토그래퍼 및 야생동물 관련 학자들에게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웹사이트 ‘wildlifephoto.com’을 운영 중인데요. 이 곳에서 야생동물들의 사진을 무료로 공유하는 것은 물론 ‘Wildlife Portraits’, ‘Habitats & Landscapes’, ‘Animal Behavior’ 총 3개로 구분되는 사진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하며 야생동물과 자연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Will Burrard-Lucas의 더 많은 사진 및 다양한 프로젝트는 그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