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아티스트 김정기의 경이로운 드로잉 쇼

세계적인 드로잉 아티스트이자 만화가인 김정기가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Pivot Art & Culture’ 갤러리에서 진행될 Juxtapoz X Superflat 그룹 전시에 초청되었는데요. 전시 개최에 앞서 보는 이를 압도하는 경이로운 드로잉 쇼를 선보인 영상이 공개되며 세계인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7월 초, 김정기는 SK 이노베이션의 광고에서 혁신을 담은 큰 그림을 선보이기도 하며 광고이상의 예술적인 모습을 보이며 수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그의 작품이 놀라운 이유는 한 번의 수정도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묵묵하고 끈기 있게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거대한 스케일임에도 모든 부분을 단 하나도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그의 꼼꼼함은 가히 발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 한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그의 집중력과 쉼 없이 작업하는 성실함이 빚어낸 그의 작품은 이미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데요, 오는 8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그룹 전시에서는 어떤 작품으로 또 우리를 놀라게 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제 2회 시애틀 아트 페어(Seattle Art Fair)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타카시 무라카미가 초청한 세계 아티스트들이 함께 자리를 빛내게 될 예정인데요. 참여 아티스트로는 김정기를 비롯해 일본의 팝 아티스트 ‘Chiho Aoshima’, 네오 다다이즘 기반의 스위스 설치미술가 ‘Urs Fischer’, 대만 태생의 일러스트레이터 ‘James Jean’, 유머가 넘치는 천재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David Shirigley’ 등 수많은 현대 미술가들을 초청해 다양한 예술의 장을 펼칠 예정입니다.

전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Pivot Art + Culture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