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What The F*ck Right Now’ 영상 공개

미국 유명 힙합 크루, ‘오드 퓨처(Odd Future)’의 수장이자 스트릿 웨어 브랜드, ‘골프왕(Golf Wang)’의 패션 디렉터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가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함께 ‘What The F&ck Right Now’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타일러는 랩퍼로써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비주얼 아티스트, 패션 디자이너, 비디오 디렉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미국 힙합의 중심에 자리 잡은 아티스트입니다. 지난 해에는 그의 앨범, ‘체리 밤(Cherry Bomb)’ 월드 투어를 통해 내한하며 한국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에이셉 라키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리한나(Rihanna)’, ‘지드래곤(G-Dragon)’과 함께 세계 영향력 있는 100인의 뮤지션에 선정됐으며, 그가 입었다 하면 유행이 될 정도로 세계가 인정한 패셔니스타이기도 합니다. 그런 둘이 만나 호흡을 맞춘 이번 영상은, 칸예 웨스트의 최근 앨범인 ‘더 라이프 오브 파블로(The Life of Pablo)’에 수록된 곡인 ‘프리스타일 4(Freestyle 4)’를 리믹스 한 것입니다.

영상을 공개하기 며칠 전, 타일러는 그의 차 안, 클럽, 작업실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칸예 웨스트의 Freestyle 4를 들으며 춤추는 짧은 영상을 보여줬는데요. 이를 통해 칸예 웨스트에 대한 애정과 존경의 마음은 물론, 그의 팬임을 자처하는 것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타일러는 이 영상에서 미국의 대중 음악 문화 잡지인 ‘롤링 스톤(Rolling Stone)’을 조롱하는 가사를 담았는데요. 최근 이슈가 됐던 사건(칸예 웨스트가 롤링 스톤지의 허가 없이 자신의 사진을 갖고 롤링 스톤지의 커버이미지를 제작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사건) 때 커버 사진을 찍었던 타일러였기 때문에 가만히 지켜볼 수만은 없던 것 같습니다. 이렇듯 자신만의 색깔은 물론 돌발적인 메시지까지 담고 있는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꽤나 흥미로운 주제가 될 것 같습니다.

타일러와 에이셉 라키가 칸예 웨스트의 Freestyle 4를 어떻게 자신들의 색깔로 표현했는지, 영상을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