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바우어, 지드래곤& M.I.A와 함께한 트랙 “Temple” 공개

본인의 히트 트랙 ‘할렘 쉐이크(Harlem Shake)’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DJ 바우어(DJ Baauer)’가 자신의 앨범 ‘Aa’에서 ‘지드래곤(G-Dragon)’, ‘엠아이에이(M.I.A)’와 함께 한 트랙 ‘Temple’을 공개했습니다.

DJ 바우어는 자신의 데뷔 앨범인 A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 및 기대를 유발했는데요. 얼마 전 공개된 Future, Pusha T와 함께한 곡인 ‘쿵푸(Kung Fu)’에 이어 M.I.A와 지드래곤이 함께한 ‘템플(Temple)’을 정식 공개했습니다.

이번 공개된 곡인 템플은 지난 2월 열렸던 뉴욕 패션 위크에서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의 우먼스웨어 런웨이 무대에서 티징 형식으로 공개되기도 해 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는데요. 그 뒤로 약 한 달이 지난 지금,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DJ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제인 로우(Zane Lowe)’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쇼인 애플 뮤직 라디오 ‘비츠 원(Beats 1)에 Temple을 공개하며 정식 발매를 알렸습니다.

이번 곡, 템플은 동양적인 사운드 바탕에 808베이스의 묵직한 사운드로 에너지 넘치고 강렬한 비트 위에 M.I.A와 지드래곤의 특색 있는 보이스가 첨가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M.I.A가 랩을 하는 첫 번째 verse에서 지드래곤이 랩을 하는 두 번째 verse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조화로운 부분은 특히나 발군이라 할 수 있습니다.

템플을 포함해 여지껏 공개된 모든 곡들이 뜨거운 반응으로 호평을 받고 있기에 남은 곡들까지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바우어의 앨범, Aa는 이번 금요일에 정식 공개된다고 하니 주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