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 WIP, 디트로이트 일렉트로닉 DJ 헌정 포토북 발매

313-one-love-111
313-one-love-222
313-one-love-9
313-one-love-7

워크웨어에서 출발해 현대적인 스트릿웨어의 색깔을 입혀 견고한 내구성과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브랜드의 뿌리인 디트로이트의 일렉트로닉 음악씬에 대한 경의를 표한 포토북을 선보였습니다.

‘313원러브(313ONELOVE)’라는 타이틀의 이번 포토북은 디트로이트 기반의 패션브랜드와 베를린에 기반을 둔 포토그래퍼 와 함께 촬영 및 제작한 협업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포토북에서는 Amp Fiddler, Claude young, Moodymann, Kenny Larkin을 비롯한 디트로이트의 테크노, 하우스DJ들의 170여장이 넘는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DJ들에게는 그 어떤 장비보다 소중한 그들의 손과 귀에 포커스를 맞췄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DJ들의 무대 및 그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숨쉬는 배경, 이벤트 사진, 공연 도중 극에 달하는 절정의 순간들도 함께 담아 DJ들의 모든 면모를 보이며 경의를 표했습니다.

칼하트WIP는 그들의 영역을 패션에 가두지 않고 다양한 문화, 예술의 영역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 및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자신들의 뿌리와 그곳의 문화까지 챙기는 살뜰한 모습이 있기에 칼하트WIP의 꾸준한 인기가 뒷받침 되는듯 합니다.

포토북의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칼하트WIP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