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즈 매거진 28번째 이슈 ‘Youth is Money’ 발매

lilsneeze-1
스트릿 컬처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를 다루는 타블로이드 형태의 매거진인 ‘스니즈(Sneeze)’의 28번째 이슈 ‘Youth is Money’가 출시됐습니다.

이번 이슈의 커버는 미국의 힙합 아티스트인 ‘Lil Yachty’가 장식했는데요. 전설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케네스 카펠로(Kenneth Cappello)’가 촬영한 그의 사진은 소위 ‘똘끼 넘치는’ Lil Yachty의 거침 없는 에너지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이는 자칭 ‘10대의 왕’이라 일컫는 그의 스토리를 단편적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이번 이슈인 ‘Youth is Money’에서는 ‘Antwan Horfee’, ‘Jesse Edwards’를 비롯한 아티스트부터 스케이트보더 ‘Dylan Fulford’까지 폭넓은 분야의 인물을 다루며 다양한 문화적 스펙트럼을 보여줍니다. 이번 이슈는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와 스니즈의 스티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 하는데요. 이번 이슈 발매에 맞춰 함께 공개한 스니즈의 로고가 프린팅된 화이트 및 그레이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 역시 스니즈 팬들의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니즈 매거진의 28번째 이슈, ‘Youth is Money’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스니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