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부터 셀러브리티까지, 올드 레이디의 바쁜 일상

This-86-Year-Old-Grandmas-Instagram-Feed-Will-Blow-You-Away
많은 나이에도 왕성한 활동, 화려한 패션,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는 과감한 행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Baddie Winkle’ 할머니가 우리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작년 말부터 올해 초를 뜨겁게 달궜던 트로트 가수 ‘이애란’씨의 백세인생을 비롯해 이제는 100세 시대란 말도 어색하지가 않은데요. Baddie Winkle 할머니에게 88세라는 물리적인 나이는 전혀 걸림돌이 되지 않습니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파티, LA에서의 화려한 모델 생활, 인스타그램 셀러브리티로 활동으로 지칠 법도 하지만 할머니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는데요. 특히나 최근에는 LA 베이스의 수영복 브랜드인 ‘DIMEPIECE LA’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해 전 세계의 수많은 이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음주, 파티, 담배, 패션, 88세의 노인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것들도 Baddie 할머니에겐 정말 자연스러운데요. 오히려 노인, 할머니라 부르기도 어색할 정도의 에너지는 되레 수많은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젊음은 물리적인 나이가 아닌 마인드에 있다는 해묵은 클리셰는 수없이 많이 들어왔지만, 잘 와 닿지는 않았는데요. 그 어떤 이보다 젊고 활기찬 Baddie Winkle 할머니는 우리 젊은 세대들에게 오히려 젊음이 무엇인지 직접 보여주고 있습니다.

Baddie Winkle 할머니의 젊음 가득한 에너지가 넘치는 일상은 할머니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