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레트로풍의 DJ 스탠드

newsletter9독일의 디제잉 관련 가구 브랜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Hoerboard’에서 1960년대 레트로풍 디자인의 DJ 스탠드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Com.Four’라는 이름의 이 DJ 스탠드는 약 350여 장의 레코드판을 저장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함께 디자인됐는데요. Com.Four는 마치 이케아 가구처럼 쉬운 조립과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독일이 자랑하는 장인정신이 만들어낸 이 정교한 가구는 스마트하고 유저 친화적인 모습을 보이는데요. Com.Four는 CD플레이어 및 기타 음향기기들을 자유롭게 탈, 부착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용도를 지닙니다. 또한, ‘battle’ 및 ‘classic’ 모드를 통해 DJ가 원하는 최적의 사운드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Hoerboar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avid Kornmann은 “아름다움은 곧 심플함이다(Beauty is simple)”라는 한 마디로 자신의 디자인 철학을 밝혔는데요. 그렇기에 숙련된 장인과 디자이너로 구성된 Hoerboard의 구성원은 최대한의 심플함을 실현하기 위해 불필요한 모든 요소를 제거해 직관적이고 단순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Com.Four를 비롯한 Hoerboard의 제품은 사용자의 주문 내용을 반영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모두 같은 모습의 DJ 테이블과 차별화된 디자인은 사용자가 단지 귀로 듣는 음악만이 아닌 눈으로 보는 심미적 아름다움까지 고려한 세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댄스 뮤직(Dance Music)의 인기와 더불어 디제잉 역시 우리 생활에 더욱 가까이 다가왔는데요. Hoerboard의 DJ 테이블은 현대인의 생활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악을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영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Com.Four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 정보는 Hoerboard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014 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