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흔적을 지워주는 꽤나 대담한 광고

덴마크의 프리미엄 중고차 관리 업체인 ‘Starmark’에서 자신들의 실력을 입증 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Starmark’는 자신들의 판매 및 관리하는 중고차는 신차와 비교해도 무방할 정도의 퀄리티 를 만들어 낸다고 주장하는데요 또한 자신들의 독자적인 기술 및 미용 세척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역사 및 이에 대한 흔적 또한 지울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들의 이런 주장을 실험 하기 위해 3대의 차량을 준비해 첫 번째 차량에서는 Rock ‘n’ Roll 연주를 두 번째 차량에서는 한 연인이 성행위를 세 번째 차량에서는 무수히 많은 새우 손질작업을 한 후 ‘Starmark’의 기술을 거친 뒤 3개의 차량에서 일어 난 일을 추측 및 결론 짓는 실험을 기획 합니다. 공정한 결과 도출을 위해 실제 덴마크의 가장 숙련 된 범죄 현장 수사관 중 한명인 37년 경력의 ‘Jørn Moos’를 초대 하여 흥미로운 실험을 진행 하는데요.

‘Jørn Moos’는 3대의 차량에서 지문, 체내 분비물로 예상 되는 생체 지문, 청소로 인해 발생 된 잔재 등을 발견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일반인 눈에는 확인 불가한 부분이며 특별한 특징을 찾아내는데 어려워하는데요. 이 후 차량에서 일어난 결과를 본 ‘Jørn Moos’는 예상 치 못한 결과에 놀라 합니다. 또한 만약 ‘갱’이 어떠한 범죄 후 ‘Starmark’에 차를 의뢰 했다면 수사는 어려울 것이라며 이들의 실력을 인정 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이 광고 영상은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꽤나 대담 하고 똑똑한 아이디어의 광고 이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