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을 의심케 하는, 스케이트보딩 on FIRE!

미국 태생의 스케이트보딩 전문 필르머 ‘대런 다이크(Darren Dyk)’의 독립 프로덕션인 Beyond Slow Motion에서 불 위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하면서도 짜릿한 스케이트보딩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대런은 일전에 컬러 파우더를 이용해 화려한 색채와 스케이트보딩이 어우르는 예술적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불을 이용해 스릴감이 넘치는 영상을 선보입니다. 그는 고속카메라의 선두주자인 미국 ‘비전리서치’ 사의 초고속 카메라를 사용해 전 세계의 멋진 주제들을 촬영해 선보이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 속 스케이터들은 보드 데크에 불을 붙인 채 다양한 스킬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공중에서 스케이트보드와 함께 휘날리는 작은 불씨들의 움직임 하나하나를 모두 담아낸 하이 퀄리티의 슬로우 모션 영상은 넘치는 생동감과 마치 눈 앞에서 벌어지는 것 같은 사실감을 줍니다. 또한, 데크는 물론 레일, 램프 등 다양한 구조물에도 불을 지펴 스릴감 넘치는 스킬을 선보입니다.

영상은 지난번 영상과 마찬가지로 Phantom V12.1을 사용했는데요. 이 카메라 모델은 풀 해상도로 초당 6240장을 촬영할 수 있는 초고속 카메라로, 촬영하는 동안 단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피사체의 움직임을 담아내 여타 영상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디테일한 움직임을 담아냈습니다. 불 붙은 스케이트보딩이라는 흥미로운 주제와 초고속 카메라라는 기술 집약적인 도구를 통해 탄생한 완벽한 영상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Beyond Slow Motion의 다양한 영상은 대런 다이크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