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ourite Magazine 1st EXHIBITION

때아닌 이른 더위가 찾아왔던 지난 5월 21일, 홍대에 위치한 영국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의 홍대점 3층에서는 특별한 전시가 열렸는데요. 유기동물 보호와 올바른 반려동물 의식을 전달하고자 시작된 매거진 ‘페이보릿(Pavourite)’에서 창간 1주년을 기념해 세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첫 전시회의 막을 올렸습니다.

포토그래퍼 Solne(@solne), Kaipaparazzi(@kaipaparazzi), 일러스트레이터 AM.3.27(@am.3.27)과 함께 #travel #photography #illustration #pets라는 부제로 각 아티스트들의 감각 있는 작품을 선보이며 페이보릿 매거진이 그간 작업했던 컷들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용품 디자인 브랜드, ‘우분트(Ubuntu)’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펜(Pofen)’, 수제 간식 브랜드 ‘행복이그림자’가 전시회를 후원하며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을 관리 협회 측에 기부하는 등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에 앞장섰습니다.

지난 15일, 동물을 주인공으로 구성된 한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는 ‘강아지 공장’이라는 끔찍한 주제가 만천하에 공개되며 공분을 사기도 했는데요. 페이보릿 매거진은 날선 비판은 물론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서명운동을 하는 등 동물보호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렇듯 주인의 사랑을 듬뿍 받는 반려 동물부터 갖은 위험 속에 위태롭게 살아가는 유기 동물까지 따뜻하게 비추는 페이보릿 매거진과 그들의 전시가 보다 많은 분들에게 전해져 보다 건강한 반려동물 의식이 자리잡기를 바랍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아래의 주소지를 참조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시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페이보릿 매거진의 활동은 공식 인스타그램(@pavourite_magazine)을 참조해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7길28 캉골 홍대점 3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