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반려동물의 이야기, 페이보릿 매거진을 들여다보다

2

<페이보릿 매거진 ISSUE.1의 이미지>

나와 반려동물의 이야기, 페이보릿 매거진을 들여다보다

반려동물이란 우리에게 어떤 존재일까요? 언제나 행복함과 위로를 안겨주고 생활 패턴마저 바꿔버릴 정도로 큰 존재이기에 우리는 ‘반려’라는 살가운 단어를 쓰는 것 같습니다. 아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 모두 같은 마음일 듯 한데요. ASAP Journal은 오직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가슴 따뜻한 매거진인 ‘페이보릿(Pavourite)’ 매거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페이보릿 매거진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것

‘페이보릿 매거진(Pavourite)’은 Pet과 Favourite의 합성어로, 간단히 말해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탄생한 매거진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가 1천만을 넘어선 현 시대에 올바른 반려동물 의식 고취를 위한 캠페인, 사람과 반려동물이 소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페이보릿 매거진에서는 기존 매체에서 다루지 않았던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화 등을 감각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페이보릿 매거진 : 다양한 반려동물만큼 다양한 반려인들의 이야기

페이보릿 매거진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팁을 바탕으로 색다른 접근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데요. 반려동물을 팝아트로 표현하는 작가, 브랜드 편집숍의 운영자, 축구 펍 사장님, DJ, 디자인 회사의 대표 등 우리의 일상 속 다양한 직업군의 반려인들이 생각하는 반려동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습니다. 최근 발간된 No.9(16년 4월호)에서는 배우 전혜진의 재능기부로 그녀의 반려동물인 ‘케로(카네코르소 + 도고 까나리오, 2세)’, ‘요요(코리안 숏헤어, 3세)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일상과 그들을 향한 애정이 드러나는 따뜻한 분위기의 기사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페이보릿 매거진 : 10번째 이슈, 그 이상을 향해

Photo by SOLNE(@solne)

이번달에 발간된 페이보릿 매거진의 10번째 이슈에서는 매 이슈 함께하는 포토그래퍼 솔네 와의 작업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봉사를 하는 젊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호에서도 역시 반려동물과 이를 둘러싼 가슴 따뜻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 얼마 전인 5월 21일부터 페이보릿 매거진의 창간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회 ‘Pavourite Magazine 1st EXHIBITION’이 진행중에 있는데요.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듯 올바른 반려동물 의식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유기동물 보호까지 동물과 교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페이보릿 매거진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그간 보여왔던 모습처럼 따뜻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시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페이보릿 매거진의 활동은 공식 인스타그램(@pavourite_magazine)을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