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함께해온 듯 편안한 가구 브랜드, ADIDEN을 들여다보다

ADIDEN : 독특한 idea로 어디든 어울리는 가구

지난 주 토요일인 6월 11일, 독특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가구 브랜드 ‘ADIDEN(어디든)’은 자신들의 쇼룸에서 런칭 행사를 통해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ADIDEN의 쇼룸은 마치 전시장을 방불케 하는 규모감과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기존의 가구와는 차별화된 그들만의 컨셉을 바탕으로 흥미로운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ADIDEN이란 독특한 네이밍은 Idea, 혹은 ‘어디든’ 잘 어울린다는 뜻을 지닌 새로운 조합어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빈티지와 앤틱 사이의 독특한 감성이 깃든 새로운 카테고리로 구분 지을 수 있으며, 금속과 목재를 사용한 인더스트리얼 가구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ADIDEN : 심플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

ADIDEN은 런칭과 동시에 뚜렷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데요. 심플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과 상품 곳곳에 녹아 있는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은 쇼룸 방문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녹아 있는 ADIDEN의 대표 디자인은 목재 파렛트를 이용한 패브릭 소파 및 침대, 테이블 조명, 거울 등인데요. 파렛트가 가진 기존의 투박한 이미지를 벗어나 안정된 균형감은 물론 세련된 무드를 선보입니다.

ADIDEN :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편안한 가구

ADIDEN 은 기존의 다수의 가구 브랜드에서 보여줬던 대량 생산된 양산품의 디자인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언젠가부터 늘 사용했던 제품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과 분위기는 ADIDEN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형화된 틀 안에서 지루한 모습을 보이거나 지나치게 미래지향적인 현대 가구들보다는 우리에게 조금 더 친숙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컨셉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자신들의 영역을 견고하게 구축한 ADIDEN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ADIDEN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ADIDEN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