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N, ‘BODY ISSUE’ 2016 누드 화보 공개


미국 스포츠 전문방송 ESPN에서 발간하는 누드 화보인 ‘ESPN The Body Issue’의 2016년 호가 발간되었습니다.

ESPN The Body Issue는 매년 발간되는 건강미 넘치는 스포츠 스타들의 몸을 과감히 보여주는 특집 화보로, 선정성이 짙은 누드가 아닌 운동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신체의 미학을 추구하는 화보입니다. 참여한 각 운동선수들이 자신의 종목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운동기구, 장비 등과 함께 촬영하며 아름다운 이미지를 선보이는데요. 이는 마치 하나의 조각상을 보는 듯 완벽한 균형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2016년 이슈는 MMA 역사상 유례없는 관중 동원력을 발휘한 이종격투기 선수 ‘코너 맥그리거(Coner McGregor)’, 미국 미식 축구 리그(NFL)의 대표 디펜시브 라인맨인 ‘빈스 윌포크(Vince Wilfork)’, ‘미국 프로 농구(NBA)의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 팀 이적을 앞둔 슈퍼스타 슈팅가드인 ‘드웨인 웨이드(Dwayne Wade)’, 미국 여자 프로농구(WNBA)의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MVP ‘엘레나 델레 던(Elena Delle Donne)’ 등 서로 다른 종목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분야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엄선해 진행됐습니다.

수많은 노력과 뼈를 깎는 훈련을 통해 만들어진 이들의 신체는 그 어느 화보보다 아름답게 비춰지는데요.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그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모습은 누드 화보 이상의 가치를 지니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스포츠 스타들의 화보 이미지는 ESPN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