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와 포켓몬의 만남

증강현실을 이용한 스마트폰 게임 ‘포켓몬 GO(Pokémon GO)’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하이엔드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포켓 몬스터 캐릭터들이 만난 특별한 이미지가 공개되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는 포켓몬 GO의 열풍과 더불어 수많은 이슈를 생산해내고 있는데요. 아직 국내에서는 정식 출시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속초를 포함한 강원 일부 지역이 서비스 지역으로 밝혀지며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이례적인 현상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90년대에 포켓 몬스터 스티커(띠부띠부씰)를 포함한 빵의 출시 이후 또 다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모습입니다.

공개된 이미지는 캐나다의 스타일리스트 ‘Francis Phommisai’에 의해 탄생한 ‘겐조(KENZO)’,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샤넬(CHANEL)’, ‘프라다(PRADA)’를 포함한 하이엔드 브랜드의 기존 광고 캠페인에 포켓몬스터를 합성한 재치 있는 이미지인데요. 그는 일전에도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이미지 작품 등을 종종 선보이며 스스로 ‘포켓몬 마니아’라 칭하기도 했습니다. 각각의 브랜드 컬러와 포켓몬스터 캐릭터는 꽤나 이질적인 느낌을 자아낼 듯 하지만, 은근히 조화로운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Francis Phommisai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더 많은 패션 브랜드 X 포켓몬스터 이미지는 그의 공식 홈페이지 ‘POKEMON&FASHION’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