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먼트 디자인 X 스타벅스 협업 제품 공개

frabucks-1‘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가 이끄는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과 미국 태생의 글로벌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Starbucks)’가 협업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작년 10월, 프라그먼트 디자인, ‘언더커버(Undercover)’, 스타벅스 세 브랜드가 손을 잡아 협업 제품을 발매한 지 약 1년뒤인 현시점에서 다시 한 번 반가운 소식인데요. 지난 해 세라믹 소재의 텀블러에 동양의 전통적인 푸른 무늬가 새긴 제품으로 큰 호응을 이끌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 협업 역시 팬들의 호평을 끌어낼 것으로 보입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특유의 심플한 실루엣에 두 브랜드의 로고가 나란히 자리해 협업 제품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음료를 담는 컵이라는 본연의 목적에 맞게 내열성의 소재를 사용한 보온 기능과 정확한 계량을 위한 눈금까지 꼼꼼하게 챙긴 모습입니다. 두 개의 잔으로 구성된 이번 협업 제품세트는 아쉽게도 지난 협업 때와 마찬가지로 도쿄의 스타벅스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라 하는데요. ¥4,500(한화 약 4만 9천원)의 리테일가가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도쿄 내 스타벅스 매장 위치는 스타벅스 재팬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