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유나이티드 애로우, 협업 스니커 공개

adidas-originals-united-arrows-sons-tobacco-01독일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일본의 편집숍이자 브랜드인 ‘유나이티드 애로우(United Arrow & Sons)’가 아디다스의 스니커 모델인 ‘토바코(Tobacco)’ 모델을 바탕으로 한 협업 스니커를 공개했습니다.

‘Tonarukara Navy’라는 타이틀의 이번 스니커는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기존 토바코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렸으며, 이 모델이 첫 출시된 70년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사치스럽고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함을 강조해 제품의 매력을 그대로 복원했습니다. 아디다스의 올드 모델이자 매니아층을 보유한 제품인 만큼 지난 2012년에 복각 모델이 출시되기도 했지만, 수량이 많지 않은 탓에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협업 소식은 아디다스의 팬들에게 있어 더욱 반가울 것 같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도쿄의 하라주쿠에 위치한 유나이티드 애로우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4월 28일에 정식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아디다스 재팬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며칠 뒤인 5월 6일부터 발매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