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탭스 X 그라인드 에디토리얼 공개

wtaps-editorial-grind-ss16-03-550×800
wtaps-editorial-grind-ss16-01-550×800
wtaps-editorial-grind-ss16-06-550×800

디자이너이자 디렉터인 ‘니시야마 테츠(Tetsu Nishiyama)’가 이끄는 브랜드, ‘더블탭스(WTAPS)’에서 일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그라인드(GRIND)’와의 2016년 봄/여름 시즌 에디토리얼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그라인드 매거진은 지난 2009년 창간해 일본의 스트릿 패션의 전성기인 ‘우라하라’ 시절의 도메스틱 브랜드를 기반으로 시작했는데요. 현재는 일본을 대표하는 도메스틱 브랜드는 물론 세졔적인 브랜드, ‘슈프림(Supreme)’,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 등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과 흥미로운 소식을 전하며 일본은 물론 국내에도 수많은 팬들이 구독하는 매거진입니다.

니시야마 테츠는 이미 지난 해 그라인드 매거진과의 에디토리얼을 통해 컬렉션의 일부 제품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시즌 역시 일본 스트릿 패션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쿠보즈카 요스케(Yosuke Kubozuka)’를 모델로 내세워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스타터(STARTER)’와의 협업 져지, 야구 및 테니스 등 클래식 스포츠웨어에서 파생된 디자인 제품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또한, 쿠보즈카 요스케 특유의 자유롭고도 배기한 핏의 착장을 선보이며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 정보는 국내 공식 판매처인 ECRU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