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X 멜로우 하바네로, 협업 핫소스 출시

stussy-gs-hot-sauce-by-mellow-habanero-01
stussy-gs-hot-sauce-by-mellow-habanero-02

캘리포니아 태생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스투시(Stussy)’가 일본의 핫 소스 제조 회사인 ‘멜로우 하바네로(Mellow Habanero)’와의 색다른 협업의 결과물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인 핫소스는 일본 효고현의 ‘사사야마(Sasayama)’에 위치한 멜로우 하바네로의 농장에서 화학 비료 없이 유기농으로 자란 ‘하바네로(작고 둥글게 생긴 매운 고추)’ 고추만을 사용했다고 하는요. 이 작고 매운 고추로 만들어진 핫소스는 기존의 핫소스과는 다른 특징을 보인다고 합니다. 멜로우 하바네로의 핫소스는 비축해둔 고추를 사용해 대강 만드는 것이 아닌 파종부터 재배, 수확에 이르는 과정 하나하나마다 세심히 관리하기 때문에 더욱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 핫소스는 일본의 유명 수제버거 가게인 ‘골든브라운(Golden Brown)’의 감독과 조언과 함께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아직 맛에 대한 평은 많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런 색다른 시도가 가능 한 이유는 아무래도 기본 의류보다는 재미있는 액세서리 및 팬시 용품, 주방 용품 등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된 스투시의 서브라인인 ‘스투시 리빙 제너럴 스토어(Stussy Livin’ GENERAL STORE)’이기에 가능 한 것 같습니다. 흥미롭고 다소 예상 밖의 재미있는 협업을 통해 팬들을 즐겁게 해온 스투시 리빙 제너럴 스토어가 다음 번에는 어떻게 우리에게 신선한 재미를 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 협업 핫소스는 10달러(한화 약1만1천원) 에 판매 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곧 발매 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스투시 리빙 제너럴 스토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