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브라운 국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런칭

75° Pitti Uomo Thom Browne ph Dan & Corina Lecca

지난 2003년에 설립된 뉴욕 기반의 디자이너 브랜드 ‘톰 브라운(Thom Browne)’이 국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런칭했습니다.

디자이너 톰 브라운은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만든다는 베이직하고 명확한 생각으로 디자인 한다고 하는데요. 이 심플한 철학 아래 최고급 원단을 바탕으로 클래식과 컨템포러리의 경계에서 가장 이상적인 룩을 선보이며 남성복 시장의 판도를 뒤집어 현재는 남성복은 물론 여성복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톰 브라운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다소 짧은 기장의 수트, 상단 버튼만 채우는 짧은 기장의 가디건, 그리고 삼선 라인의 테잎 라인 라벨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에 더불어 수많은 가품이 양산되기도 해 아쉬움을 자아낼 만큼 그 존재감을 명확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번 런칭한 국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는 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제작 되었는데요.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자세한 소개 및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다양한 활동, 그리고 최신 컬렉션 이미지를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수도권에 위치한 10군데 남짓의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또는 비공식 판매점을 통해서만 구매채널이 한정되어있어 많은 팬들이 불편함을 겪어야 했는데요. 하지만 앞으로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컬렉션 제품 구매는 물론 온라인 스토어 독점 판매 상품도 준비됐다고 해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톰 브라운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