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네이티브 X 라코스테, 캡슐 컬렉션 발매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던 날씨가 무색하게 어느덧 여름이 가까워질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올라가는 요즘, 디렉터 ‘후지 타카유키(Takayuki Fuji)’의 지휘 아래 전개되는 일본 태생의 브랜드 ‘논네이티브(Nonnative)’와 프랑스 태생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인 ‘라코스테(Lacoste)’가 만나 캡슐 컬렉션을 발매했습니다.

어울리듯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브랜드의 만남은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이번 캡슐 컬렉션의 메인 제품이자 눈 여겨 볼 점은,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인 폴로 셔츠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옷깃(Collar)’을 과감히 없애 헨리 넥(Henly neck)에 가까운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는 점입니다. 공개된 영상 에서도 마찬가지로 클래식한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활동적이고 다소 우스꽝스럽기도한 독창적인 룩을 선보이는데요. 또한 지난 번 2016년 봄/여름 시즌 논네이티브에서 공개한 비디오 룩북 과 마찬가지로 사이키 델릭한 요소를 더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화이트, 올리브, 네이비, 블랙 네 가지의 컬러웨이로 선보이는 폴로 셔츠, 그리고 동일한 컬러웨이의 탱크 탑으로 총 2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약 17,800엔(한화 약 18만 4천원, 폴로셔츠), 8,800엔(한화 약 9만 원, 탱크 탑)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컬렉션은 오늘 4월 29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 및 구매 정보는 논네이티브라코스테의 공식홈페이지를, 구매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COVERCHORD
ROOTS to BRANCHES
BEAUTY & YOU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