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16 Spring 선글라스 발매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는 뉴욕 태생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슈프림(SUPREME)’에서 다가올 여름을 겨냥하는 듯 느지막한 봄인 현 시점에 2016년 봄 시즌의 선글라스 제품을 발매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공개된 제품들은 이태리 현지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프레임과 골드 리벳, 반사방지 코팅 렌즈 등의 기능을 바탕으로 제작됐는데요. 특히 ‘반사방지 코팅(Anti-reflective Coating)’ 기술은 얇은 여러 겹의 층으로 구성돼 렌즈 표면을 진공상태로 유지하는 기술로, 빛이 코팅에 반사되면 광선 입자를 희석하거나 상쇄시키는 기술입니다. 이처럼 렌즈에 반사광선 차단 코팅을 통해 햇빛 투과율을 최대 99%까지 높여 디자인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는 측면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번 16Spring 선글라스는 ‘Moda”, ‘Vega’, ‘Drifter’,’ ‘Factory’ 총 네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 2015년 봄/여름 시즌과 마찬가지로 ‘비앙카 샹동(Bianca Chandon)’의 디렉터이자 슈프림의 스케이트보드팀 소속의 슈퍼스타 스케이터 ‘알렉스 올슨(Alex Olson)’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매 시즌 선보여왔던 것처럼 원색의 컬러를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은 빈티지한 복고풍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이번 제품 중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완전한 보잉(Boeing) 스타일인 Drifter 제품은 색다른 스타일을 제시하며 컬렉션 구성의 폭을 넓혔습니다.

제품 구매는 현지시간으로 5월 5일부터 뉴욕, LA, 런던, 파리의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됐습니다. 이와 더불어 일본 발매는 오는 5월 7일에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 및 구매 정보는 슈프림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