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슨 매거진, 패치 로고 후드 티 공개

지난 1998년,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 ‘앤드류 리차드슨(Andrew Richardson)’이 출간한 매거진인 ‘리차드슨 매거진(Richardson Magazine)’에서 패치 로고 후드 티를 공개했습니다.

리차드슨 매거진은 여성을 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하며 다소 노골적인 이미지와 기존 시각에 물음표를 던지는 내용으로 마니아층을 사로잡아 탄탄한 입지를 다지는 글로벌 매거진인데요. 단순히 선정적인 디자인으로 이목을 끄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서브 컬처 씬의 활동을 다루며 아티스트들에게도 환영 받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인 앤드류 리차드슨이 창간한 리차드슨 매거진은 창간 이래 수차례의 협업 활동을 통해 팬들의 뇌리에 인상 깊게 자리 했는데요. 스트릿웨어의 독보적 존재인 ‘슈프림(Supreme)’과의 그래픽 티셔츠 협업뿐만 아니라 ‘더블탭스(WTAPS)의 디렉터 ‘니시야마 테츠(Tetsu Nishiyama)’가 전개하는 브랜드 ‘FORTY PERCENT AGAINST RIGHTS’와의 협업 등 다양한 활동 등 의류를 선보이며 더 많은 팬층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브랜드 로고가 앞 주머니에 패치 워크 형태로 프린팅 된 후드 티를 공개 했는데요. 크림과 블랙,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이번 후드티는 실크스크린 기법을 통해 프린팅 되어 보다 선명한 색감을 보이며, 루즈한 핏에 아랫단이 기존 후드와는 달리 절개 처리가 되어있어 한층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리차드슨의 실크스크린 후드 티는 현재 온라인샵에서 146달러(한화 약 16만8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후드 티 구매정보 및 리차드슨 매거진의 자세한 정보 및 이전 이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