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우스 코리아, 2016 3rd DUST RACE 이미지 공개

모터사이클, 서핑, 카페, 바버샵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그 이상의 문화를 보여주는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 코리아에서 국내 최고 ‘올드/커스텀 바이크’ 문화 행사 겸 오프로드 레이스인 2016 3rd DUST RACE(흙먼지 레이스)와 함께한 현장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달 4월 30일부터 5월 1일, 이틀간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에 위치한 ‘이글밸리 리조트’에서는 오래된 외국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올드/커스텀 바이크 및 관련 바이크 오너를 비롯한 바이크 마니아들이 자리한 ‘DUST RACE’ 행사가 열려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DUST RACE’는 2014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회를 맞이한 행사인데요. 이 행사는 단순히 같은 취미를 가진 동호회적 활동이 아닌 ‘50cc~100cc의 저 배기량 바이크로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에 대한 깊은 고민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이륜차를 즐기고 사랑하는 마니아들이 한데 모여 ‘Slow’, ‘Safe’, ‘Enjoy’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라이더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건전하고 생산적인 바이크 문화를 소개하는 의미 있는 행사입니다.

데우스 코리아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모터사이클 문화를 조명하며 마치 시즌 화보를 연상케 하는 멋진 이미지를 선보였는데요. 이는 좋은 취지의 행사와 함께하는 것은 물론 눈에 보여지는 패션만이 아닌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고 장려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보여온 데우스 이기에 가능해 보입니다.

2016 3rd DUST RACE의 상세 내용 및 생생한 현장이 담긴 더 많은 이미지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