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페리, “Rain Stop Play” 스니커즈 공개

영국을 대표하는 모던 클래식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브랜드, ‘프레드 페리(Fred Perry)’에서 ‘Rain Stops Play’라는 타이틀의 스니커즈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공개된 제품 역시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프레드 페리(윔블던 테니스 대회 및 데이비스 컵 테니스 경기 등 최고의 대회에서 3차례 우승을 거머쥠)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답게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래식 테니스화를 기반으로 제작 됐는데요. 디자인 뿐 아니라 뛰어난 착화감과 방수기능을 자랑하며 기능성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원단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1864년, 스코틀랜드에서 설립되어 오랜 전통을 보유한 직물 회사인 ‘Hallet Stevenson’의 ‘Waxed Cotton(왁스를 입힌 면)’ 원단을 이용한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Hallet Stevenson은 15세기 초, 발트해(海)를 누비던 선원들이 돛에 생선기름을 발라 방수기능을 강화한 것에 착안해 왁스를 입힌 면 직물을 전문적으로 생산해 온 전통 있는 기업으로, Toe(신발의 앞코 부분), Heel Tab(발 뒤꿈치를 감싸는 부분)에 해당 소재를 활용해 제품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고 합니다.

현재 프레드 페리는 국내에서도 예전 PK셔츠 유행과 더불어 많은 인기를 구사했을 때 못지 않게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전통 있는 브랜드의 철학과 고집으로 제작된 제품인만큼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프레드 페리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