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리시 16SS, 새로운 카모 패턴 제품 공개


밀리터리 룩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전개해나가는 영국 태생의 브랜드 ‘마하리시(Maharishi)’에서 2016년 봄/여름 시즌의 새로운 패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마하리시는 지난 4월, 2016년 봄/여름 시즌의 첫 룩북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브랜드의 디렉터인 ‘하디 블레크만(Hardy Blechman)’은 ‘로마 카톨릭 사제의 종교적 복장과 태국 불교의 수도승 및 템플 기사단(성지순례와 성역 보호를 목적으로 구성된 기사단)이라는 다소 어려운 주제에서 강한 영감을 받아 이번 시즌을 진행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다소 어렵고 무거운 주제 및 디자인 측면이 강했던 모습과는 달리 보다 실용적이며 캐주얼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들은 지난 4월 말에 진행했던 마하리시가 꾸준히 진행해온 에디토리얼 화보 시리즈의 일환인 ‘DESERT : Storm’ 에디토리얼 화보에 등장했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제품들은 실용성이 돋보이는 윈드브레이커 스타일 자켓과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타디움 자켓 및 화려한 패턴의 복면 등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팬들의 선택폭을 넓혔습니다.

마하리시는 이미 유럽을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통해 서서히 알려지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소재 활용은 물론 최고의 실용성과 기능성을 높인다는 확고한 브랜드 철학이 자리잡은 브랜드인만큼, 마하리시의 움직임을 관심 있게 지켜봐도 좋을 듯 합니다.

2016 봄/여름 시즌의 전체 컬렉션 및 구매정보는 마하리시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