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샤 루브친스키 X 탑 맨 16SUMMER 룩북 공개

비즈니스 룩부터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의 룩은 물론 신발 및 장신구까지 남성 패션의 폭넓은 카테고리를 다루는 브랜드 ‘탑맨(TOP MAN)’은 현재 가장 트렌디한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러시아의 스타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와 함께 색다른 여름 시즌의 룩북 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고샤 루브친스키의 촬영 실력은 수많은 쇼케이스를 통한 이미지 및 매 시즌 선보이는 룩북 등 다양한 작업물을 통해 이미 검증된 사실인데요. 이번 룩북에서도 역시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다소 의외의 만남처럼 보이는 두 브랜드의 협업이지만, 그 결과물은 상당히 조화롭고 인상적입니다. 이번 탑 맨의 룩북에서는 고샤 루브친스키 룩북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풋풋한 소년 느낌의 모델들, 심플한 배경, 자유로운 포즈 등이 그대로 드러나는데요. 타탄 체크 수트에서부터 그래픽 티,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 웨이스트 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매치해 조화로운 이미지 컷을 완성시켰습니다.

두 브랜드의 흥미로운 룩북이 공개된 현 시점까지 아직 정확한 발매 시기는 발표되지 않은 만큼 그 움직임에 조금 더 민감하게 반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탑 맨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