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KAPITAL) 16FW 룩북 공개


약 30년 전인 1984년, 세계적인 데님 생산지로 잘 알려진 일본의 오카야마 현에 위치한 ‘코지마’를 기반으로 설립자 ‘토시키요 히라타(Hirata Toshikiyo)’에 의해 탄생한 핸드메이드 데님 기반의 브랜드 ‘캐피탈(KAPITAL)’에서 다가올 2016년 가을/겨울 시즌의 룩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캐피탈은 창업 이래 일본은 물론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장인들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꾸준히 제품을 생산해온 핸드메이드 데님 브랜드인데요. 캐피탈은 100년을 내다보고 사용한다는 철학 아래 엄선된 최고의 원단과 일본 전통의 전통적 누빔 기법인 ‘사시코 스티치(Sashiko Stitch)’ 방식을 고수하는 등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이에 많은 데님 브랜드 디렉터들에게도 귀감이 되며 많은 영감을 주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공개된 2016년 가을/겨울 시즌의 룩북 이미지에는 데님을 포함한 재킷, 스웨터, 셔츠, 가방 및 기타 액세서리 등 폭넓은 구성을 보여주는데요. 캐피탈의 시그니처인 패치워크 스타일, 빈티지한 분위기의 원단 및 부자재를 사용한 다양한 컨셉의 착장은 캐피탈의 주된 컨셉이라 할 수 있는 일본의 히피적 무드를 유감없이 보여줍니다.

자신들의 뚜렷한 디자인 철학과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고수하고, 이에 더해 최고의 퀄리티까지 추구하는 캐피탈이기에 이번 시즌의 제품들 역시 기대가 됩니다. 캐피탈의 2016년 가을/겨울 룩북 이미지 및 발매 정보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캐피탈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