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머큐리얼 슈퍼플라이V 공개

지난 29일(한국 시간 기준), 국내 수많은 축구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한 2015-2016 UEFA 챔피언스 리그의 우승팀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광고에 출연해 새로운 축구화 모델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V(Mercurial Superfly V)’를 선보였습니다.

영상 속 호날두는 마치 영화 킹스맨에 등장하는 듯한 비밀스런 공간으로 우리를 안내하는데요. 그는 거대한 진열장에 놓인 자신의 시그니처 모델인 ‘머큐리얼 CR7(Mercurial CR7)’ 시리즈 제품을 지나 자신만의 비밀 요새로 이동합니다. 호날두의 축구 인생과 가장 밀접한 연관이 있는 나이키의 머큐리얼 CR7시리즈는 호날두와 함께 축구 역사에 수많은 기록을 새겼으며, 현재 역시 진행중이라 할 수 있는데요. 볼 터치 및 슈팅, 스피드, 방향 전환 등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최상급 기술 탑재는 물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한 획을 그으며 전 세계의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경쾌한 음악을 연주하는 현악 4중주단을 지나 자신만의 비밀 공간인 ‘Speed Room’에 도착한 호날두의 앞에는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포츠카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 아름다운 차량의 보닛에서 등장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V 제품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최고의 축구선수 호날두를 매치 시키며 수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정식 발매는 5월 31일(미국 현지 시각) 기준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나이키 공식 축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나이키 풋볼 앱(Nike Football App)’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