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퍼니처 X 호보, 감성이 깃든 캠핑 컬렉션 공개

오사카 기반의 감성적인 가구 브랜드, ‘트럭 퍼니처(TRUCK Furniture)’와 도쿄 기반의 실용적 라이프스타일 브랜스, ‘호보(Hobo)’가 만나 현재 날씨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Takibi bar Series’라는 타이틀의 캠핑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트럭 퍼니처는 ‘Tokuhiko Kise’와 ‘Hiromi Karatsu’ 부부에 의해 지난 1997년 설립된 브랜드로써,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나무, 가죽, 철제 등 다양한 소재들의 질감을 온전히 살려내 오랫동안 사용할 가구를 만들자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가구 브랜드입니다. 쇼룸, 카페, 공방으로 구성된 트럭 퍼니처의 매장은 아날로그 감성의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하며 자연과 벗삼아 소박하면서도 근사한 분위기로 이미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이 오사카를 방문할 때 자주 들르는 여행 코스로 자리잡기까지 했는데요. 한편, 호보의 경우 가방을 비롯한 실용적인 장비, 각종 용품과 팔찌,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바탕으로 기존의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발상을 바탕으로 컬렉션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비슷한 구석이 많은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 ’Takibi bar Series’의 Takibi는 일본어로 ‘캠프파이어, 모닥불’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캠핑 의자, 자용도 가방, 냄비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 캠핑 컬렉션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주며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단면을 소박하고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제 점점 기온이 상승하며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는데요. 실용적이고 견고한 내구성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까지 갖춘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과 함께 캠핑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의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정보는 트럭 퍼니처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