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밴, 여름 한정판 에이비에이터 공개


약 80년에 달하는 전통을 자랑하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선글라스 브랜드 ‘레이밴(Ray-Ban)’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모델 중 하나인 ‘에이비에이터(Aviator)’의 2016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레이밴의 에이비에이터 모델은 실제 공군 파일럿을 위해 처음 제작됐는데요. 단순히 빛을 차단하는 기능을 넘어 자외선과 적외선 조절이라는 기능적 측면 및 기존 투박했던 고글의 디자인을 벗어나 현재까지도 사랑받는 보잉 스타일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총 4가지로 구성된 이번 제품 역시 클래식한 바디 쉐입에 레이밴 특유의 곡선 디자인의 브릿지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앰버매틱 렌즈(Ambermatic Lens, 빛의 강도나 기후의 변화에 따라 렌즈의 색깔과 밀도가 자동으로 바뀌는 호박색의 렌즈)’를 적용해 트렌디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도 많은 이들의 트렌디한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원색 컬러 렌즈의 안경 및 선글라스를 자주 볼 수 있게 됐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레이밴의 선글라스 역시 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클래식한 멋과 세련된 트렌드가 공존하는 이 제품은 아쉽게도 100개 한정 제품으로, 오늘부터 6월 5일까지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레이밴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