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스튜디오, 16SS 룩북 이미지 공개


지난 2008년에 런칭한 국내 브랜드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에서 ‘FATBOYSLIM’이라는 타이틀의 2016년 봄/여름 시즌의 두 번째 룩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비바스튜디오는 ‘Back to Basic’이라는 명제 아래 기본에 충실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함을 강조하는 소재 사용 및 디테일을 매 시즌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지난 2015년 봄/여름 시즌에는 ‘WHITE STRIPE’라는 타이틀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착장을 통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시키기도 했습니다.

이번 공개된 룩북 ‘FATBOYSLIM’에서는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시즌을 고려한 패턴 셔츠 및 에메랄드 블루 컬러의 팬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룩북 촬영은 서울과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는 광고 및 뮤직비디오 등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Studio Jinu’와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아디다스(ADIDAS)’, ‘아레나(ARENA)’을 비롯한 유수의 브랜드와 ‘2PM’, ‘박재범’ 등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해온 이력을 바탕으로 비바스튜디오의 제품이 일상 속 자연스레 녹아든 룩북을 보여줍니다.

국내 토종 브랜드로 매 시즌 편안하고 심플한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뚜렷하게 구축해온 비바스튜디오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비바스튜디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