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아일랜드,16FW 룩북 공개


특별한 소재 및 디자인, 다양한 협업으로 현재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에서 2016년 가을/겨울 시즌 룩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2016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스톤 아일랜드는 포멀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철저한 연구 끝에 고안한 기능적인 측면과 심미적인 측면을 더해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블랙, 화이트 등의 무채색은 물론 붉은 빛이 도는 핑크, 피스타치오 그린까지 다양한 컬러웨이를 선보이며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스톤 아일랜드의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특별한 소재 활용이 빠질 수 없는데요. 각기 다른 무게의 두 소재를 겹쳐 만든 하이브리드 소재부터 90년대 스톤 아일랜드에서 직접 개발한 기온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소재로 제작된 아이스 재킷, 미세 유리 입자를 이용한 고밀도 코팅 반사 효과를 주는 리플렉티브 재킷, 셰틀랜드 울(Shetland Wool)을 생산하는 영국의 최고급 울 제조 업체인 ‘도멜(Dormeuil)’의 원단을 사용해 첫 선을 보이는 스톤 아일랜드의 하우스 체크 패턴 스웨터, 인디고 컬러로 염색한 실과 폴리프로필렌 실을 꼬아 만든 독특한 데님 소재를 활용해 대폭 경량화한 데님 제품 등은 특별히 눈 여겨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발매 시기와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밝혀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성향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데요. 다가올 스톤 아일랜드의 매력적인 가을/겨울 컬렉션은 지난 봄/여름 시즌의 인기를 이어가기에 충분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