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하와이 정취 담은 파타로하®컬렉션 국내 최초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코리아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하와이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파타로하®(Pataloha®)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파타로하’는 파타고니아(Patagonia)와 알로하(Aloha)의 합성어로, 오리지널 하와이 디자인을 표현하는 동시에 파타고니아 제품 고유의 개성을 잃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지난 30년간 파타고니아는 파도를 타거나 절벽을 오르고 스키를 타며 얻은 특별한 영감을 파타로하 프린트에 담았으며, 이렇게 한정 출시된 제품들은 신제품부터 빈티지 제품까지 일반 소비자와 마니아 콜렉터들로부터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파타고니아는 파타로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매년 특별한 하와이언(Hawaiian) 프린트를 선별해 파타로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올해는 파타로하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자 파타고니아의 오랜 친구이자 전 세계 여성 서핑 선구자, ‘렐 선(Rell Sunn)’을 기리기 위해 그녀가 가장 사랑했던 ‘타이 리프(Ti Leaf)’문양을 선택해 서핑 마니아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파타로하 리미티드 에디션은 린넨 구조의 100% 유기농 순면과 코코넛 소재의 단추를 사용한 파타로하 셔츠와 남태평양 폴리네시아 섬의 대담한 감성을 담은 클래식 파타로하 파레오(Pareo, 허리에 두르는 비치웨어), 타이 리프 패턴이 인상적인 파타로하 드레스를 필두로 총 셔츠 2종과 파레오 드레스, 에코백, 모자 등 6가지 제품으로 출시 됩니다.

또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모든 제품에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로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땀 냄새가 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디자인 및 환경과 시즌을 고려한 원단 사용까지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파타로하 리미티드 에디션의 구매 및 상세한 정보는 파타고니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