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샤 루브친스키, DSM 런던에서 16FW 컬렉션 첫 발매


지난 6월, 이탈리아의 피렌체에서 열렸던 ‘피티 워모90(Piti Uomo 90)’에서 20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에서 2016년 가을/겨울의 첫 제품 발매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고샤 루브친스키가 발매한 2016년 가을/겨울 시즌의 첫 제품들은 총 8종의 구성으로 수많은 고샤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반팔 티셔츠, 스웻셔츠, 머플러, 데님 재킷, 벨트, 스웻팬츠, 양말, 신발로 구성된 컬렉션은 시즌에 맞춰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했는데요. 지난 1월에 공개됐던 컬렉션 무대에서 선보인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는 이번 컬렉션에는, 컬렉션의 테마인 ‘СПАСИ И СОХРАНИ(Save and Protect)’에 맞춰 벨트, 머플러를 비롯한 아이템에 문구를 삽입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습입니다.

또한, 일전에 컬렉션 무대에서 선보였던 ‘반스(VANS)’와의 협업 스니커 모델인 ‘Half Cab’이 발매 라인업에 포함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전에 공개한 ‘리복 클래식(Reebok Classic)’과의 협업 제품인 ‘PACCBET’이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냈던 것처럼 이번에도 역시 수많은 팬들로부터 환영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의 정식 발매는 영국 현지시간 기준으로 7월 7일,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 런던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독점 판매 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틀 뒤인 7월 9일에는 도버 스트릿 마켓 런던의 지하 스토어에서 추가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매를 하루 앞둔 지금, 많은 팬들은 벌써부터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데요. 고샤 루브친스키의 2016 가을/겨울 컬렉션 발매를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이라면 도버 스트릿 마켓 런던의 공식 홈페이지를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