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 클라인, 키스에이프가 참여한 #mycalvins 화보 공개

ck_m매 시즌 전 세계 각 분야의 스타들로 구성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이끄는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공개된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 역시 기존 ‘#mycalvins’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에게 있어 캘빈 클라인은 어떤 의미인지 다양하게 정의를 내리는 흥미로운 캠페인인데요. 지난 봄/여름 시즌 화보에서는 ‘클라라 크리스틴(Klara Kristin)’, ‘애비 리 커쇼(Abbey Lee Kershew)’,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사스키아 드 브로우(Saskia de Brauw)’ 등 탑 모델과 함께 과감하고 도발적인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과 함께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이자 콜롬비아의 축구스타 ‘하메스 로드리게스(James Rodriguez)’,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가 이끄는 힙합 크루 ‘오드 퓨처(Odd Future)’의 멤버 ‘프랭크 오션(Franks Ocean)’, 개성 있는 음색과 패션 스타일로 주목 받는 ‘Young Thug’를 포함한 각 분야의 아이코닉한 인물들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 한국의 힙합 크루 ‘더 코홀트(The Cohort)’ 소속의 래퍼 ‘키스 에이프(keith Ape)’가 포함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키스 에이프는 ‘I am famous in #mycalvins’, ‘I tour in #mycalvins’라는 문구와 함께 수많은 아이콘들 속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mycalvin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간단한 인터뷰와 더 많은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캘빈 클라인의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의 정보는 캘빈 클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