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 릭 오웬스, 협업 스니커 발매

rickdi-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미국 태생의 디자이너이자 브랜드 ‘릭 오웬스(Rick Owens)’가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다시 한 번 새로운 협업 스니커를 선보였습니다.

릭 오웬스가 일전에 선보였던 16FW 메인 컬렉션에 등장했던 아디다스의 스니커 ‘Mastodon Pro’를 베이스로 한 디자인에 릭 오웬스 특유의 고요하고 정갈한 디자인이 깃들어 두 브랜드간의 조화로운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청키한 미드솔과 특유의 굴곡진 모양인 아웃솔만으로도 릭 오웬스의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지켜냈습니다. 전체적으로 황백색을 띄는 컬러의 송아지 가죽은 바디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으며, 혀(tongue) 부분과 힐(heel) 부분에 노출된 미니멀한 브랜딩 역시 릭 오웬스와 아디다스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협업 제품은 $619(한화 약 72만 7천원)의 리테일가가 책정되어 있는데요. 오랜 협업으로 서로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 두 브랜드인 만큼, 이번 협업 역시 조화로운 모습으로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아디다스 X 릭 오웬스의 협업 스니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Endclothing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