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 X 퍼렐 윌리엄스, Hu NMD 발매

adiph-1

최근까지 퍼렐 윌리엄스가 HUMAN RACE라는 문구가 적힌 스니커즈를 착용한 모습의 몇몇 티저 이미지가 많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많은 추측을 낳았는데요. 그 티저 이미지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Hu NMD라는 이름의 이 스니커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패션 아이콘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협업 제품으로 밝혀졌는데요. Hu NMD는 아디다스의 인기 스니커 모델인 ‘노마드(NMD)’의 디자인과 오리지널리티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Human Being, Human Race, Human Kind, Human Species 라는 의미를 내포한 ‘Hu’라는 의미를 담아 특별한 협업 제품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의 혁신적 기술인 프라임니트(Primeknit)소재의 어퍼에는 각각 HUMAN과 RACE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요.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쿠셔닝 시스템인 부스트 미드솔(Boost Midsole, 충격을 흡수하고 반탄력을 제공해 적은 에너지로도 보다 먼 거리를 갈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적용한 모습을 통해 퍼렐 윌리엄스와 아디다스의 조화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공개된 모델에서는 새로운 끈 매듭 시스템을 적용해 착용자가 좀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했는데요. 이는 기존 실루엣을 과감히 변형한 모습을 통해 한 단계 더 진보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번 공개되는 모델 역시 일전에 선보였던 NMD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한정된 수량만을 발매할 예정이어서 스니커 마니아들은 한껏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중입니다. 제품은 오는 22일, 아디다스의 셀렉티드 리테일러와 Billionaire Boys Club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40(한화 약 27만 3천원)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디다스 X 퍼렐 윌리엄스의 협업 스니커, Hu NMD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디다스Billionaire Boys Club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