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애로우 X 컨버스, 협업 제품 공개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편집숍을 넘어 복합적인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유나이티드 애로우(United Arrow)’의 시리즈 중 하나로, 캐주얼하고 재미 있는 스타일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유나이티드 애로우 & 선즈(United Arrows & Sons)’에서 새로운 ‘컨버스(Converse)’ 스니커즈를 공개했습니다.

유나이티드 애로우와 컨버스의 만남은 전혀 낯설지 않은 조합인데요. 일전에 함께한 유나이티드 애로우 설립 25주년을 기념하며 함께 선보인 제품과 유나이티드 애로우 내에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는 브랜드인 ‘BEAUTY&YOUTH’와 함께 선보인 척 테일러 올스타 스니커 등의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서로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제품은 컨버스의 대표 모델 줄 하나인 ‘프로 레더(Pro Leather)’의 40주년을 맞이해 제작한 제품인데요. 발랄한 핑크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어퍼와 브라운 컬러의 가죽으로 내부를 마감 처리했으며, 인솔에는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로고를 금박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또한, 제품과 같이 공개된 영상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셀러브리티이자 유나이티드 애로우 & 선즈의 디렉터 겸 대표 바이어인 ‘코기 모토후미(Motofumi Kogi, 애칭 POGGY)’가 직접 출연해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며 관심을 이끌기도 했는데요. 제품은 ¥19,440(한화 약 21만원)으로 오는 7월 22일에 발매될 예정이라 합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유나이티드 애로우컨버스 재팬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