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 X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16FW 룩북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오리지널과 도쿄 베이스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의 2016년 가을/겨울 시즌 룩북 이미지가 공개 됐습니다.

지난 1월, 두 브랜드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남성복 박람회인 ‘피티 워모89(Piti Uomo89)’를 통해 2016 가을/겨울 시즌웨어 전체를 구성해 이벤트 성 협업이 아닌 장기적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 컬렉션에서는 두 브랜드의 협업 아래 기존의 아우터, 기능성 스포츠웨어, 스트릿 웨어의 요소를 한데 모아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며 패션 관계자들 및 수많은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는 라이벌 브랜드인 ‘나이키(Nike)’와 ‘언더커버(Undercover)’의 협업 ‘갸쿠소우(Gyakusou)’와 대립 구도를 형성하는 듯 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금일 오전, 아디다스 재팬은 자사의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룩북을 공개하며 이번 시즌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공개된 룩북에서는 모던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활동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하이테크, 고어텍스 소재와 두 브랜드의 공통된 관심사 중 하나인 환경을 고려한 코튼 소재의 제품 등의 구성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지난 시즌,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특유의 다채로운 패턴 및 컬러를 볼 수 없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모습과는 달리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삼선 로고를 활용한 화려한 패턴 제품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아직 현재 공식 발매 시기 및 상세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인데요. 관계자들은 다음 주 중으로 정식 발매일자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X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2016 가을겨울 컬렉션의 전체 룩북 이미지는 아디다스 재팬의 마이크로사이트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