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 빔스(BEAMS)의 40주년 기념 협업 제품 발매

beams-g-shock-g-001-40th-anniversary-jason-watch-1

일본을 대표하는 대형 편집샵이자 브랜드인 ‘빔스(Beams)’가 자사의 설립 40주년을 기념해 일본을 대표하는 시계 브랜드 ‘카시오(Casio)’의 ‘지샥(G-Shock)’과 함께 협업 제품을 발매했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지샥의 G-001 모델을 베이스로 디자인 됐는데요. 이는 영화 ‘13일의 금요일(Friday the 13th)’에 등장하는 살인마 ‘제이슨’의 하키 마스크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지난 1994년 ‘제이슨(Jason)’이라는 별칭과 함께 발매된 DW-001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디자인의 모델입니다. 오로지 그레이 컬러만이 사용된 모노톤의 디자인은 살인마의 하키 마스크라 하기엔 깜찍한 디자인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잘 어울릴 법 한데요. 빔스의 로고가 시계 뒷면과 EL 백라이트 기능을 통해 은은하게 드러나며 그 의미를 더한다고 합니다.

이번 협업 모델은 알람 시 울리는 버저(Buzzer)와 함께 플래시가 함께 점멸되며, 시보 기능, 카운트 다운 기능, 타이머 기능, 스톱 워치 오토 스타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며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지샥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습니다. 또한 최장 7년 동안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은 배터리 교체라는 번거로움까지 해결하며 팬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빔스와 지샥의 협업 제품은 빔스의 온라인 샵에서 프리 오더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는 오는 8월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리 오더 및 더 많은 제품 이미지는 빔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