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3, 콰사 하이 프리미엄 레더 버전 발매

qasa-1

일본 태생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함께 런칭한 브랜드 ‘Y-3’의 아이코닉한 스니커 모델인 ‘콰사 하이(Qasa High)’의 레더 버전이 새롭게 공개됐습니다.

Y-3의 콰사 하이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더불어 편안한 착화감으로 지난 몇 해 동안 수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는 아디다스의 튜블러 모델 디자인에 영감을 제공하는 등 Y-3 및 아디다스 양측 모두에게 의미 있는 모델입니다. 이번 2016년 가을 시즌을 맞아 콰사 하이는 프리미엄 올 레더 버전으로 팬들을 다시 찾았는데요. 어퍼(Upper) 부분에는 특수 제작된 신축성이 좋은 가죽을 사용해 콰사 하이의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그대로 살렸으며,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스트랩과 토 캡(Toe Cap) 역시 기존 모델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프리미엄 소재가 사용된 만큼 기존 콰사 하이 제품보다는 다소 높은 가격인 $540에 책정됐는데요. 미니멀한 디자인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마니아 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인 만큼 이번 모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제품 이미지 및 구매정보는 Allike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