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 스튜디오, 이모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웨터 컬렉션 발매


스웨덴 태생의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현재 북유럽 패션을 대표하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에서 전 세계인이 공통으로 사용하는 21세기 상형문자인 ‘이모지(Emoji)’에서 영감을 받은 스웨터 시리즈를 발매했습니다.

이모지는 스마트폰의 대중적인 보급에 따라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에 킴 카다시안이 자신의 독자적인 이모지인 ‘키모지(Kimoji)’를 내놓았던 것처럼 다양한 이모지가 추가 되기도, 혹자는 이모지를 아예 런칭하기도 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 역시 이 전 세계적인 흐름에 부응하는 듯 자신들의 스웨터 컬렉션을 통해 귀여운 감성의 이모지를 선보였는데요. 베이직한 스웻셔츠, 스웨터, 반팔 티, 볼캡에 도넛, 바나나, 마이크, 핫도그, 변 등 일상에서 자주, 그리고 장난스럽게 쓰이는 사물들을 형상화한 이모지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또한 아크네 스튜디오의 상징으로 자리한 ‘Tage Face(사각의 프레임에 심플한 이모티콘으로 얼굴을 형상화 한 캐릭터)’ 역시 볼캡 및 스웻 셔츠에 프린팅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번 스웨터 컬렉션 역시 심플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모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금일부터 도쿄 아오야마 매장과 오사카의 미도스지 매장,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모지 스웨터 컬렉션의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