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젤 카본X프레드 페리, 60년대를 연상케 하는 협업 제품 공개

nigel-cabourn-fred-perry-collab-01
영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 나이젤 카본과 프레드 페리가 60년대를 연상케하는 빈티지한 협업 제품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나이젤 카본(Nigel Cabourn)’은 영국을 대표하는 빈티지 수입가이자 그 수집품을 바탕으로 영국 정통 원단을 사용해 복각한 독특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레드 페리(Fred Perry)’ 역시 영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웨어서 시작해 캐주얼한 제품까지 폭넓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영국 패션의 중심에 서 있는데요. 두 브랜드는 지난 1950대 후반부터 1960년대 초반의 ‘소비에트 연방(소련, Soviet Union)’ 축구 팀의 유니폼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부드럽고 클래식한 실루엣이 특징인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웨터와 폴로 셔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쿨 톤의 다크 네이비, 인디고 블루, 블랙&화이트의 컬러가 사용된 이번 제품은 프레드 페리의 정숙함과 나이젤 카본의 빈티지한 감성이 조화롭게 녹아 있는데요.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오리지널리티가 특징인만큼 많은 팬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정확한 발매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번 협업 제품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발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 브랜드의 협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나이젤 카본프레드 페리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